반응형

    깜란공항에서 시내로 오는 길에 옆에 보이는 하얀 백사장이랑 예쁜 바다 있잖아요? 여기가 원래 유명한 휴양지래요. 바이다이라고 하는. 근데 지금은 비수기여서 요 근처에서 노는 건 옌(저 스쿠터 태워서 같이 놀러간)이랑 저, 그리고 웬 러시안 가족이 다였음ㅋㅋ

    11월 말 기준 수온 완전 따뜻하고 좋습니다. 나와도 물 닦으면 아주 추운 수준은 아니고 밥먹으면 괜찮아져영. 날씨는 아주 시시각각 바뀜. 맑았다가 비왔다가 아주 난리 브루스ㅋㅋ

    해변에 오면 코코넛은 마셔야한다는 옌의 탁월한 판단으로 코코넛 한 뎅이씩ㅋㅋ

    해변 따라서 저런 음식점이나 바나 수영복가게나 늘 있는 그런 것들이 쭉 늘어서 있는데 저 가게 앞에 자리 잡고 놀았어요. 물론 밥도 시킴. 밥 시키면 파라솔이랑 썬베드랑 이것저것 덤으로 쓸 수 있는 구조. 저 뒤에 담수 샤워시설도 있어요. 따신물은 안나오는데 바닷물 수준의 온도라 씻을만 해요.

    물고기나 조개같은거 킬로그램으로 시키면 알아서 꾸워먹고 싸먹고 하게끔 나옵니다. 옌(베트남사람) 덕분에 따라가서 먹은거라 사실 한국사람들끼리 가면 난이도가 사실 좀 있을 것 같긴 해요. 일단 찾아가는 것 자체가 난이도 넘치는 위칰ㅋㅋ

    바다에서 잘 놀다가(파도가 꽤 힘이 좋으니까 조심히 놀아야 해영) 나와서 밥먹고 놀다가 밥먹고 이랬어요. 밥이 대빵 천천히 나옴... 진심.... 주인 아저씨 낚시하러 간줄....

    코끼리조개 미친 존나맛있음. 이후에 무이네에서 먹은 조개같은 것들 쨉도 안되게 존맛. 라임 잔뜩 쳐서 드세요 제발
    문제의 저 흰살생선은 졸라 맛있고 졸라 비쌌읍니다...

    콩고물을 기다리는 해변의 멍멍이들과 맛있는 밥상^^!!!

    역시 마지막 코스는 죽이져^^ 근데 배불러서 몇숫갈씩 못먹고 싸옴. 근데 까먹고 냉장고에 넣어놓은 채로 체크아웃ㅋ

    졸라 깜짝놀란 계산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생선이 1.9킬로짜리였대요. 한마리에 5만원이 넘음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옌 의도는 서울 촌사람한테 베트남의 맛있는 해산물을 맛보여주고 싶었던 거였겠지만 뿜빠이 해도 인당 7만원이 뭐람ㅋㅋㅋㅋㅋㅋㅋ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 가격보다 더 나오고 말았잖아옄ㅋ 근데 저기서 먹은거 진짜 맛있긴 대박적으로 맛있긴 했어요. 생선살을 먹어도 먹어도 다 몬먹음ㅋㅋㅋㅋ 하여간 제가 쫌 놀랬더니 조개는 자기가 사고 물고기값만 대충 갈라서 500k 동 받음ㅋㅋㅋㅋㅋ 저게 양이 원래 4인용이긴 하대욬ㅋㅋ 하긴 죽을 거의 몬먹었으니....ㅎ....

    저런 시세로 사서 먹을 수 있읍니다. 킬로당!

     

    계산서를 보기 전 우리는 무지개를 봤다고(5분도 안떠있었어요) 어지간히 호들갑 떨면서 좋아했는뎈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신없이 노는 사이에 호스텔 카드키 잃어버리고 아주 가지가지 했던 날이었어요. 무지개 값으론 넘 비싸따,,,

     

    저 약간 저거 가격때문에 어색한 사이가 되겠구나 했는데 이 다음날에도 저랑 놀아주고 자기 맛있었다는 밥집 또 데려가주고(여기서도 더 많이 냄ㅠ)  넘 좋은 언니였다고 합니다.... 이직 하면서 시간이 잠시 떴다고(회계사래요) 국내 스쿠터여행 온 마흔살쯤 하는 하노이 사람인데 애기가 아홉살? 꽤 커서 맨날 저녁때 영상통화하고 그랬어요ㅋㅋ 아주 예쁘지 않은 자연경관에도 충분한 감동을 받는 그런 사람이어서 저는 좋은 기운 많이 받았지 뭐예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