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중국에선 어떤 드라마가 인기 터졌는지 누적 뷰 순위 집계 낸 데이터가 있어 가져와 보았습니다!

    플랫폼별 유효 시청 시간으로 집계 내는 거라 티비 시청률이랑은 다를 수 있습니다.

    집계기간은 2020년 1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집계기관은 윈허데이터입니다.

     

    1위 경여년 庆余年

    참고]snoosnoo.tistory.com/171

     

    중드 경여년 등장인물 배우 다시보기 정보

    아, 중국드라마 경여년庆余年 시즌1 한국방영이 오늘자(2020-07-06)로 끝났습니다. 매우 재미있고 미술이며 배우들 연기며 높은 수준이었어요. 주인공 범한 역의 장약윤은 3시즌까지 계약했다고 하

    snoosnoo.tistory.com

    말해 뭐해요..

    중드를 밥먹듯이(보통 밥 먹으면서 보니깐....^^) 보는 저도 작년에 제일 재밌게 본건 경여년이었읍니다.

    상반기는 1위에서 살짝 밀리는 것 같더니 하반기 누적으로 터짐!

     

     

    2위 애정공우5 爱情公寓5

    상반기 1위였는데 경여년에 밀렸네요

     

     

    3위 금의지하 锦衣之下

    여기까지도 상반기 방영작이네요! 저는 아직 보는 중인데 엄마가 재밌게 봄ㅋㅋ

    티빙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4위 삼십이이 三十而已

    하반기 진입! 넷플릭스에서 '겨우서른'이라는 제목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중국 현대극 치고 주위 반응이 좋더라구요. 저는 시간 나면 보려구여^_T

     

     

    5위 신세계 新世界

    6위 안가 安家

    손려, 라진 주연 현대극이랍니다. 

    채널차이나에서 방영 완료!

     

     

    7위 행복촉수가급 幸福,触手可及!

    디리러바, 황징위 주연 현대 로맨스물

     

    8위 완미관계 完美关系

    동려아, 황헌 주연

     

     

    9위 삼생삼세침상서 三生三世枕上書

    선협물. 삼생 시리즈는 늘 잘나가네요...

    동화제군 연기 늘었대서 신기한 그것...

     

     

    10위 정영율사 精英律师

    근동, 남영영 주연

    순위 많이 안떨어지고 있네요. 근동은 드라마 되게 잘고르는듯...?

     

     

    11위 묘준 瞄准

    12위 지부지부응시녹비홍수 知否知否应是绿肥红瘦

    2018년도 작품인데 대단쓰...! 녹비홍수도 엄마가 재밌게 봤어여ㅋㅋ

    티빙에 있음!

     

     

     

     

     

    참고] 2020년 아이치이 순위(윈허 순위도 있습니다!)

    snoosnoo.tistory.com/162

     

    2020년 상반기 아이치이 중국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아이치이(aiqiyi)는 중국의 넷플릭스 위치에 있는 ott서비스입니다. 상반기 결산해놨길래 들고 왔어요. 사실 시청률이라기보다는 뷰수 순위ㅋㅋ 세상이 많이 변하고 있네요. 1위 애정공우5 청춘 시

    snoosnoo.tistory.com

     

     

     

    부록! 도우반이 선정한 2020년 10대 웹드라마

     

    아이치이랑 텐센트가 거의 먹은 느낌ㅋㅋ

     

    여기서 1등은 은비적각락(원작 소설 및 한국 방영 제목: 나쁜아이들)입니다.

    채널A에서 들고와서 방영중이에요.

    티빙, 왓챠에서 서비스 되고있고 쿱팡에서 내는 ott서비스에도 들어온다는것 같더라구요. 매우 존잼입니다.

    무증지죄에서 형사 역할로 나왔던 진호 배우가 여기서는 완전히 다르게 나와요....

     

    2위는 침묵적진상 沉默的真相. 1,2위 둘 다 스릴러네요.

    3위 애정공우, 4위 침상서

    ...

    10위 랑전하^_T

    snoosnoo.tistory.com/184

     

    채널칭 새 중국 드라마 랑전하 1회 2회 내용

    채널칭에서 더운 계절부터 설레발 쳤지만 현지 방영이 계속 밀리는 바람에 우리나라에서도 밀려버린 도합 3년간의 묵은지 랑전하가 이번주에 시작했어요. 사실 과하게 묵은 중드 치고 막 재밌

    snoosnoo.tistory.com

     

     

    올해 은비적각락이나 경여년 만큼만 재밌는 드라마 나와주면 좋겠습니다 . . . 끝 . . .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