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의 아이폰6s 친구가 너무 골아서 더 쓸수없는 지경에 이르렀어요. 몇번 세게 떨어뜨렸더니 휘었는지 액정을 떨어뜨리는 족족 심각하게 깨져서 네번인가 다섯번 갈고 이 돈이면 그냥 바꾸는게 낫겠다 싶었지요.

     

    그래서 쿠팡에서 카드할인 받아갖고 처음으로 최신폰을 샀어요. 맨날 나온지 1-2년 된거 통신사 끼고 현금완납으로 후려쳐서 샀는데 이번엔 해외 들고갈 생각+통신사 요금 아까워서 자급제 공기계로! 

     

    그러다보니까 생전 생각도 않던 보험을 고민했어요. 아이폰11프로랑 프로맥스는 26만9천원이나 해요. 이 가격이면 하이센스a5(장비병자라 하나 사면 하나 사고싶음) 사고도 남는 돈인데^_T... 하지만 저는 2년이 지나기 전에 액정 깨먹을게 뻔해서 들기로 마음먹었죠. 안깨도 리퍼 받을거예요 쒸익

     

    얠 들려면 핸드폰 받은날부터 60일 안에 가입신청을 해야한대요. 애플스토어 가서 할 생각이었는데 시국도 시국이고 가로수길까지 갈 엄두가 안나서 애플스토어를 켰는데 왠지 구매가 안되더라구요. 장바구니에 단독으로 넣을수 없댔나? 뭐 그러면서요ㅠㅠ 그래서 전화함! 생각보다 되게 일사천리로 해결했어요. 이것도 미루고 미루다 왠지 쎄해서 전화했는데 막날이더라구욯ㅎㅎ

     

    https://www.apple.com/kr/support/products/

     

    AppleCare 제품

    대부분의 Apple 하드웨어에는 1년 제한 보증과 최대 90일간의 무상 전화 기술 지원이 제공됩니다.

    www.apple.com

    요 바로 위에 있는 공팔공 어쩌고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통화량이 많다고 가요나 클래식을 틀어주겠대요. 최신가요 골랐더니 최신은 아니고 하여간 아이돌 노래 틀어줌ㅋㅋㅋ 1절이 거의 끝나갈 무렵에 연결이 됐어요.

     

    상담원이랑 연결되면 그냥 시키는대로 하면 됩니다. 핸드폰 점검 다 끝나면 결제할 카드 번호랑 유효기간 알려주면 바로 로 결제 알림 오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확인메일은 바로 오고 보증증명은 며칠 후에 다시 메일로 와요. 

     

    applecare+ 보증기간은 보험 든 날부터 2년이래요. 전 핸드폰 산 날짜부터 2년인줄 알았는데, 만약 저처럼 산지 60일째에 가입했으면 그날부터 2년이라고 해서 왠지 괜히 좀 이득 본 느낌...!

     

    보증증명 메일을 받고 설정-일반-정보에 들어가면 AppleCare+ 유효기간: 년월일이 나와있을 거예요!

     

    요 2년동안 액정수리 4만원, 리퍼 12만원에 합쳐서 2번 교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상 교체 그런건 없구영,,, 도난보호 같은 것도 없구영,,,, 핸드폰이 트럭에 깔려서 완전히 아작난 수준이면 교체도 안된다니까 조심하시구영,,,, 저는 핸드폰 되게 혹사시키는 편이라 야무지게 써먹을 수 있을 것만 같은데 꼭 보험들어놓으면 사람이든 기계든 튼튼해지는 경향이 있어서 잘 모르겠어요....^_T 하지만 보험은 중요한 것,,,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